▤추적60분 (KBS2 오후9시55분)그동안 우리 사회는 나이든 기혼여성들을 「아줌마」라는 고정적인 이미지로 왜곡, 일방적으로 폄하하고, 그들의 사회참여 통로마저 닫아왔다. 그러나 고등교육과 경제력으로 무장한 오늘의 아줌마들은 더이상 그런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들의 달라진 모습들을 추적해본다.
▤날마다 행복해 (MBC 오후8시25분)
유정과 함께 출근하면서 준제는 어제는 정말 미안했다며 유정씨 때문에라도 이사갈테니까 이젠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될거라고 한다. 콧물을 훌쩍이며 기침을 하는 유정을 보던 준제는 약은 먹었냐고 물어보고는 유정이 시간이 없어 그냥 나왔다고 하자, 약국에 데리고 가서는 오래 고생 안하게 약을 잘 지어달라고 해 유정은 감동을 받는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SBS 오후7시15분)
10년을 하루같이 부인의 무덤을 찾는 할아버지의 사연을 소개한다. 경북 안동의 박훈환씨, 그는 10년간 한결같이 정성껏 이 묘를 돌보고 있다. 어렵게 말문을 연 노인. 먼저 간 아내의 무덤이라고 하면서 아내의 무덤 옆에 자신의 자리까지 준비해 놓은 할아버지의 애틋한 망부가(亡婦歌)를 취재했다.
▤감각제안 인테리어 매거진 (GTV 오후1시)
주부들이 집안에서 직접 만들어 볼수있는 제품으로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퀼트」에 대해 배워본다. 특히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더욱 좋고 생활용품으로도 쓰일 수 있는 퀼트의 생성과정과 패턴을 소개하고, 주부들이 직접 만들며 배워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