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피부·장 건강 고민 한번에 끝’…락토피SP 체험단 모집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업체 프로바이오닉이 피부건강과 장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유산균 ‘락토피SP’에 대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홈쇼핑에서 런칭한 락토피SP는 락토 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유산균을 100억 마리 이상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장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도모하는 게 특징이다.

회사측은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자녀나 가족을 둔 사람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어 고객들이 직접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락토피SP는 유산균 박사 박용하 교수가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김치 유산균 L.sakei Probio65와 김치에서 추출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Lactobacillus Plantarum)을 함유한 식물성 유산균제품이다.

관련기사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Lactobacillus sakei Probio65)는 10여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한국 김치유산균으로 회사측은 인체시험을 통해 SCORAD 수치 감소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 락토피에스피(LACTOPY SP)는 피부상태 개선 기능성 유산균뿐만 아니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까지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마다 피부상태가 달라져서 고민인 자녀부터 배변이 힘들고, 복부에 가스가 찬 것 같이 몸이 무거운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제품이다.

이번 체험단은 프로바이오닉 락토피SP를 체험하고 후기를 개인 소셜네트워크(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신청은 공식 온라인샵 유산균하우스(www.probio65.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수후기자 3명에게는 락토피슬림 1박스를 증정하며, 락토피sp는 유산균하우스 대치동점과 양재동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