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여름 휴가 후 건강관리] 보령제약 '롯도'시리즈

안질환 예방·눈 피로 회복 도와


야외 활동이 활발한 휴가철은 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시기다. 대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가 눈 속에 침투할 위험이 크고 물놀이나 장시간 운전 등은 충혈 및 결막염ㆍ안구건조증 등 안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시력이 나빠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이물질이 렌즈에 달라붙어 눈 점막에 상처를 입히기 쉽다.

관련기사



보령제약의 점안액 '롯도' 시리즈는 각종 야외활동에 따른 안질환 예방은 물론 충혈, 렌즈 착용자, 수험생이나 장시간 운전하는 사람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뉴브이 롯도 이엑스(EX)''롯도 씨큐브' '롯도 지파이' 등 세 가지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뉴브이 롯도 이엑스는 판테놀ㆍ아스파라긴산칼륨ㆍ비타민B 성분이 눈의 피로를 예방ㆍ회복시켜준다. 눈의 초점조절 신경에 직접 작용해 초점조절 기능을 회복시키며 항히스타민제가 눈의 가려움증ㆍ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질환에도 효과적이다. 롯도 씨큐브는 렌즈의 변형ㆍ변색을 유발하지 않아 콘택트렌즈 착용자가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인 히드록시에틸셀룰로이드는 눈물 중 수분의 증발을 막아 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수험생ㆍ운전자를 위한 안약인 롯도 지파이는 눈에 넣는 순간 머릿속까지 시원해지는 강한 청량감이 장점이다. 장시간 업무, 수면부족, 매연, 콘택트렌즈 착용에 따른 눈의 피로ㆍ가려움ㆍ침침함ㆍ충혈 등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