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새마을금고중앙회, 제2회 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

새마을금고중앙회가 국민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배드민턴의 저변확대를 위해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제2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연합회, 강원도배드민턴연합회, 춘천시배드민턴연합회가 주관하며 국민생활체육회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2013년 남·여 배드민턴단을 창단한 후 실업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새마을금고중앙회가 대표적인 생활체육인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전국단위의 생활체육대회다.

관련기사



지난 2014년 제 1회 대회에 약 5,000여명이 참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2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는 2,000여팀, 약 4,000여명 규모의 대회로 남복, 여복, 혼복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새마을금고 가족부 경기와 배드민턴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부 경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접수기한은 18일까지다. 새마을금고 가족부 참가자의 경우 전국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부 참가자의 경우 각 시,도 배드민턴연합회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배드민턴대회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홈페이지 우측하단 ‘팝업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