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상반기 히트예감 상품] 웰빙클리닉 '라이펜'

식품안전청 승인받은 국산 필러제


긴 겨울이 끝난후 따뜻한 봄이 오면 결혼 시즌도 함께 시작된다. 최근 비교적 성형이 간단해지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일명 '혼수성형'이 유행이다. 혼수성형은 보톡스나 필러 시술과 같은 쁘띠성형이 인기가 높은데, 이는 타 성형수술에 비해 빠른 회복력과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결혼식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보이고 싶어 한다. 특히 신부들의 연령이 과거에 비해 높아지면서, 무엇보다 어려 보이는 데에 관리의 중점을 두는 예비신부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과거에는 주로 보톡스를 통한 쁘띠성형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필러를 통한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를 이용하면 다양한 성형이 가능하며 수술도 필요 없고 상처도 없어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웰빙클리닉(www.androcho.com) 조강선 원장이 개발한 라이펜은 이미 비뇨기과분야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국내 많은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 라이펜이 성형을 위한 필러제로도 각광받고 있다.

관련기사



라이펜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승인받은 국산 필러제다.

조강선 웰빙클리닉 원장은 "여성들은 주로 쁘띠성형을 통해 주름을 제거하거나 콧대를 높이고 푹 꺼진 볼을 통통하게 채우는 시술을 많이 한다"며 "라이펜 필러의 경우 최근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안면윤곽교정, 무턱교정, 콧대높임, 미간 및 팔자주름개선, 이마주름 개선 등에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또 "기존 필러들은 부피효과가 1년 내외 밖 되지 않지만 라이펜 필러를 이용한 성형의 경우 5년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라이펜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은 외과적 수술을 받는데 따르는 부작용이나 회복하기 위한 시간적 부담, 영구적인 외모 변형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덜어준다.

조 원장은 "라이펜 시술을 받은 환자들은 절개나 성형이 아닌 시술법으로 자연스럽게 성형 이상의 결과가 나오는 것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높다"며 "라이펜 시술이 팔자주름 제거와 콧대높임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일본, 중국은 물론 멀리 미국에서 오는 환자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070-7878-8610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