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a href="http://plus.sentv.co.kr/">SENplus</a>의 ‘<a href="http://plus.sentv.co.kr/event/stock">종목을 품은 달</a>, 이노셀 · OCI · 삼영홀딩스 · 대우조선해양 · 메디포스트

삼성전자 · 기아차 · KB금융 · 삼성증권 · 한전기술 · 덕산하이메탈 · 에스이티아이 ·

서울경제TV SENplus의 ‘종목을 품은 달’에서 지난 27일 청개구리의 양순모 전문위원은 냉철한 시장판단과 노하우로 투자자들에게 현명한 대응전략을 제시했다. 종목 상담은 에스이티아이 · 이노셀 · OCI · 삼영홀딩스 · 대우조선해양 · 메디포스트 대해 들어보았다. 양순모 전문위원은 “국내 기업이익 1분기 실적이나 1분기를 바닥으로 턴어라운드가 가능 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국내 기업이익에 연동성이 컸던 매크로 지표의 최근 추이 및 레벨 기업이익에 우호적이며, 실적을 바닥으로 턴어라운드하는 업종으로는 반도체, 가전, 화학, 비철금속, 건설, 기계, 증권, 조선 등을 꼽았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다양한 종목과 시장에 대한 전략과 진단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했다. 28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진행 될 SENplus ‘종목을 품은 달’에서는 정태식 전문위원을 만나볼 수 있다.

SENplus ‘종목을 품은 달’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밤 9시부터 1시간 가량 개인투자자들의 종목상담 및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제시하며 예약도 가능하다.

종목을 품은 달’의 무료 온라인방송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plus.sentv.co.kr/)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아울러 ‘종목을 품은 달’을 진행하는 전문가들은 ‘SEN투자플러스’에 출연하며, 서울경제TV는 케이블과 유튜브(www.youtube.com/chsen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