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 '인기 로봇 완구 박람회'를 열고 또봇·헬로 카봇·터닝 메카드 등 인기 완구 2만여종을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1일 하루 동안 인기 완구 1,000개를 한정 판매하고 잠실점은 1층 정문 앞에 대형 피카츄 풍선을 전시해 동심 잡기에 나선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이천점도 오는 7일까지 아동복과 장난감을 특가 판매한다.
부모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본점에서는 세계에서 유일한 미니카 공식대회인 '타미야 미니카 경진대회'의 한국대표 선발전을 연다. 또 조부모 고객을 겨냥해 주요 점포에서 '손주의 날' 행사를 열고 1등 당첨자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도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가족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신촌점 유플렉스 12층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대형 피규어를 전시하고 레고 장난감으로 만든 '파리 명품 거리'도 꾸민다.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등 8개 점포에서는 란제리, 해독주스 이용권, 꽃 배달 이용권을 하나로 묶은 '스마일 어게인 패키지'를 팔고 무역센터점은 1~3일 국내 2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패션 10대 그룹 대전'을 진행한다. 목동점은 1~4일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의류와 신발 등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양한 특가전과 이벤트로 손님 맞이에 나섰다. 1일부터 5일까지 선물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어린이용 풍선과 스티커를 나눠준다. 영등포점에서는 인기 아동복과 완구를 한자리 모은 '키즈 기프트 페어'를, 강남점에서는 '여름 아동복 특가 기획전'을 연다. 이 밖에 국내 최초로 '어벤져스' 캐릭터를 실물 크기로 재현한 '슈퍼 히어로전'도 본점을 시작으로 7월까지 전국 주요 점포를 순회한다.
코엑스몰도 개점 15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셀러브레이션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5월 한 달 동안 코엑스몰 방문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크라이슬러 200C 승용차를 비롯해 스마트폰, 여행가방, 향수세트 등을 준다.
이랜드도 아동복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벌인다. 유솔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어벤져스 배지' 1개를 주고 배지 5개를 모은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입장권을 지급한다. 어린이 놀이공간 코코몽 키즈랜드도 어린이날 주요 점포에서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보물찾기 등의 체험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