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는 오는 8월 말까지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전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은 '마기', '무장신희', '로보틱스 노츠', '신세계에서', '리틀 버스터즈' 등 총 9편이며, 모두 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마기'는 아라비안 나이트를 테마로 광활한 사막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며, '무장신희'는 액션 피규어를 바탕으로 인간 모습을 한 작은 로봇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원작 게임과 동명의 애니메이션인 '로보틱스 노츠'는 2019년에 살고 있는 로봇 동아리 부원들에 관한 이야기로, 실물 크기의 로봇을 만들어 엑스포에 나가는 과정을 다룬다.
곰TV는 인기 애니메이션 전편 무료 서비스를 기념해 피규어 4종을 내세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편 무료 애니메이션 시리즈 9편을 모두 시청하고 인증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애니메이션 '나는 친구가 적다 NEXT'의 주인공 피규어를 제공한다.
또 곰TV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스포츠 영화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노브레싱', '미스터고', '코리아', '퍼펙트게임', '페이스 메이커' 등 총 22개의 영화 VOD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