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KDB대우증권 外



■KDB대우증권은 2일 약정액의 절반을 환매조건부채권(RP)에 투자하는 상품인 '특별한 적립RP 펀드형'을 출시했다. 이 상품의 RP 수익률은 연 4%이고 RP 이외의 적립 펀드는 총 5개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최소 가입금액은 2만원이며 최대 10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5일 여의도 본사에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선물옵션 세미나를 연다. '선물옵션 트레이딩 바이블'의 저자인 권혁렬 삼성역지점 PB팀장이 강사로 나서 '주식시장 및 선물옵션시장의 매매기법' '상황별 시나리오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관련기사



■대신증권은 소득공제장기펀드 가입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월 납입액 10·30·50만원 이상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각각 1·2·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대신증권은 총 6개 운용사의 13개 소장펀드를 판매한다.

■키움증권은 2일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소득공제장기펀드를 선보였다. 한국밸류자산운용 등 11개 자산운용사가 운용하는 25개 펀드로 키움증권 온라인펀드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2일 홈페이지의 펀드판매시스템을 개편했다. 추천펀드, 시장 벤치마크 대비 성과가 우수한 펀드, 최근 투자자가 많이 매수한 펀드, 수익률 상위 펀드 및 연령대별 인기펀드 등의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펀드 유형과 투자지역, 테마 등에 따라 펀드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