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가을빛에 물든 우리집] 에몬스

'프리미엄 갤러리 침실' 수공예 감성 살려

수공예 감성을 살린 에몬스의 '프리미엄 갤러리' 침실 시리즈 . /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는 올 하반기 가구 트렌드를 ‘에코 프레스티지’라고 정하고 콘셉트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친환경 소재, 명품 디자인, 프리미엄 서비스로 올 가을 시즌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올 하반기 에몬스의 신상품 중 눈에 띄는 것은 수공예 감성을 살린 ‘프리미엄 갤러리’ 침실 시리즈다. 프리미엄 갤러리 침실시리즈는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에 걸린 블라인드처럼 평온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다. 베이지 컬러의 하이그로시(고광택) 도어와 내츄럴한 오크컬러의 갤러리 도어가 한층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공간을 완성한다. 장롱의 일체형 손잡이는 아이가 부딪히거나 찍힐 염려 없이 안전하며, 하부 서랍이 있어 도어를 열지 않고도 수납이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침대 헤드에는 간단한 수납의 선반 기능과 LED 조명을 설치해 기능성도 높였다.


소파는 현대적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리클라이닝 기능(등받이와 발 받침이 조절되는 기능)과 안마 기능을 접목시킨 ‘에버휴(Ever-hue)’ 소파를 추천한다. 기본적인 소파의 역할을 넘어 손쉬운 터치식 버튼 방식으로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편안한 휴식을 더하고, 토닥토닥 시원하게 두드려 주는 마사지 기능으로 하루의 피로까지 치유해 주는 다기능성 소파다.

관련기사



식탁은 최고급 소재인 천연대리석과 월넛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휴스턴(Houston) 식탁이 벌써부터 대리점주들 사이에서 인기다. 월넛 원목의 목리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가공했고, 정면에서 사선 방향의 십자형 구조로 구성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에몬스는 올해 ‘제43회 국제기능올림픽 대회’에서 가구, 목공, 실내장식 직종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획득한 기념으로 10월31일까지 ‘가을맞이 특별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장롱 구매 고객에게 세트 상품인 침대, 서랍장을 20% 할인 판매하며,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거실장 10%, 티테이블을 15%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