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커브스, 드라마 '엄마의 정원'과 공동이벤트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www.curveskorea.co.kr)’가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과 함께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의 정원’은 가족 그리고 사랑의 소중함을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영 중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MBC 엄마의 정원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garden/event/index.html)에서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극 중 주인공인 김수진(엄현경 분)이 이혼 후 새롭게 선택한 직업을 맞히는 이벤트로 7월 20일까지 정답자 중 30명에게 커브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인 VIP카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커브스 네이버 카페에서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엄마의 정원’ 본 방송 시청 후 소감을 적거나 또는 커브스가 방송된 장면을 찍어 커브스 네이버 카페 ‘엄마의 정원 이벤트’ 게시판(cafe.naver.com/curves)에 올리면 된다.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커브스가 드라마에 등장한 날 등록된 글 중 30명을 선정해 커브스 티셔츠를 제공한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엄마의 정원을 시청하는 주요 연령대 및 성별이 운동이 반드시 필요한 주부들이나 여성층이라 이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에 활력소가 될 수 있는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성이 하루 30분만 투자하여 주 3회 운동을 진행한다면 훨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면서 삶을 즐길 수 있다. 이를 돕는 커브스의 운영 철학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도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