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신동아화재 등
◆신동아화재는 화재가 많은 겨울철을 앞두고 월 1만원대 보험료로 주택 내에서 발생하는 화재손해를 폭넓게 보상하는 「무배당 우리집화재보험」을 개발, 5일부터 시판한다.
◆현대생명은 어린이가 암에 걸리거나 화상 등의 생활재해와 유괴를 당했을 때 보험금을 지급하는 「i-아이사랑보험」을 5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부모 중 한명이 주피보험자가 되며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 주피보험자가 사망 등으로 자녀부양 능력을 잃으면 유자녀 생활자금으로 반년마다 50만원이 지급된다. 또 자녀 유괴·납치 상해 등의 경우에는 500만원의 위로금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는 4일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 설계사와 대리점의 성공·감동사례를 모은 2000년 보험영업수기 공모작 「길」을 발간했다. 이번 공모에서 대상은 암선고 등의 역경을 딛고 보험대리점 영업을 해온 임성묵씨(53)가 받았다.
◆동부화재는 가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보상하는 「행복가득 우리집보험」을 5일부터 판매한다.
이 보험에 가입하면 화재·도난으로 인한 재산손해와 화재·추락·붕괴·침강·사태 등 5개 상해로 인한 사망과 후유장해 등을 보상받을 수 있다. 보험가입금액(보상받는 금액)은 물론 만기 때 받는 만기환급금의 환급률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입력시간 2000/10/04 19:42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