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GWP(Great Work Place)코리아에서 신뢰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회사를 선정하여 포상하는 제도로서, 기업의 경영철학, 조직문화, 임직원을 위한 여러 가지 활동 등의 다양한 요소를 종합 평가하여 선정하고 있다. GWP란 조직 구성원 관점에서 상사, 경영진에 대한 신뢰, 업무에 대한 강한 자부심, 동료들 간의 일하는 재미가 넘치는 일하기 좋은 일터를 의미한다.
티브이로직은 기업과 직원의 동반성장을 모토로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사내 교육과 어학 학습비 지원 등 자기개발비 지원은 물론, 사진ㆍ영어ㆍ축구ㆍ농구 등 다양한 사내 동호회를 운영하며 직원 개개인의 취미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가족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 연수원 시설 운영, 도서카페 운영, 금연 수당 지급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기숙사 시설 및 휴게 시설이 확충된 사옥 건립도 계획 중이다.
티브이로직은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올 해 초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취업하고 싶은 500대 강소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경국 대표는 “금번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은 핵심 기술력과 비전, 그리고 발전적 에너지의 원천인 임직원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즐겁게 일하자’ 라는 당사의 슬로건처럼 구성원간의 신뢰를 구축하고 기업 문화와 비전을 공유하여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좋은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 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