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대표 호아킨 델가도)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쓰리엠은 20일 기존 ‘포스트-?? 노트’보다 강한 접착력과 지속력을가진 ‘포스트-?? 슈퍼스티키 노트(Post-it Super Sticky Notes)’ 출시를 기념,예비 신혼부부 다섯 쌍을 선정, ‘포스트-?? 슈퍼스티키 노트’로꾸며진 최고급 웨딩카를 빌려준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기존 포스트-?? 노트가 종이나 유리 등 한정된 표면에만 사용할수 있었던 반면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목재, 금속, 가죽, 섬유 등 어떤재질에도 붙일 수 있을 정도로 강한 접착력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쓰리엠은 최고급 스포츠카를 보라색, 수선화색, 바다색 등 미려한 색상의 포스트-?? 슈퍼스티키 노트로 장식하는 한편, 하객들이 포스트-?? 슈 퍼스티키 노트에 신랑 신부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웨딩카를 꾸며 주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예비 부부는 한국쓰리엠 홈페이지(www.3m.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결혼에 얽힌 간단한 사연을 보내면 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5월 12일까지이며, 한국쓰리엠은 신청자 중 총 다섯 쌍을 선정하여 5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정민정기자 jminj@sed.co.kr
<저작권자ⓒ 한국i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