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팔로우미2’김나영, ‘올블랙’오드리 헵번으로 완벽 변신


FashionN(패션앤) ‘팔로우 미 2’ MC 김나영이 오드리 헵번으로 완벽하게 빙의했다.

티캐스트 계열의 FashionN‘팔로우 미2’에서는 패션에 대한 남다른 도전 정신으로 패셔니스타로 우뚝 선MC김나영이 올블랙 ‘헵번 룩’에 도전해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헵번룩’이란 오드리 헵번의 우아하고 엘레강스한 패션을 일컫는 패션 용어로,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아무나 연출하기 힘든 까다로운 룩이다. 김나영은 올 블랙 의상에 진주목걸이와 선글라스로 매치해 대세 패셔니스타의 아성에 걸맞은 완벽한 룩을 보여줬다. 또한 ‘햅번 룩’ 뿐만이 아니라 영화‘로마의 휴일’에 나오는 콘 아이스크림까지 직접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관련기사



김나영의 ‘햅번 룩’을 직접 본 MC들은 “오드리 헵번이 아닌 ‘오드리 될뻔’아니냐”라고 놀리는 듯 했지만, 이내 ‘진정한 ‘팔로우 미 시즌2’ MC답다”며 김나영의 패션센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더불어 그녀가 ‘헵번 룩’으로 선택한 의상 역시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 그 중 유독 눈길을 끈 드레스와 선글라스는 박승건 디자이너의 2013 F/W 컬렉션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의상 아이템이다.

한편 FashionN ‘팔로우 미 2’는 ‘깐깐한 쇼핑플래너’라는 슬로건처럼 다양한 패션 뷰티 아이템들을 깐깐하게 따져보고 비교해 골라내는 리얼 쇼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14일 방송되는 ‘팔로우 미2’에는 패션 피플들의 가로수길 속 핫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톱 모델 송경아가 추천하는 시술을 받지 않아도 필러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김나영의 고난이도 ‘햅번 룩’은 FashionN ‘팔로우 미 2' 3회는 14일(토)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방송.(사진 = Fashion N)

/이지윤 기자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