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볼만한 TV프로그램] 친구 모두가 좋아했던 한 소녀 外

친구 모두가 좋아했던 한 소녀

■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B TV VOD)

이제 막 17살이 된 나, 커징텅(가진동)은 시도 때도 없이 서 있는 '발기' 쉬보춘과 어떤 이야기건 꼭 등장하는 '뚱보' 아허, 세상에서 자신이 가장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 '머저리' 라오차오, 재미 없는 유머로 여자들을 꼬시려는 '사타구니' 랴오잉홍이라는 친구들이 있다. 고등학교에서도 같은 반이 된 친구들과의 유일한 공통점은 최고의 모범생 션자이(진연희)를 좋아한다는 것. 이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어보자.


삶의 변화 따라 달라지는 부엌 모습

관련기사



■ 한국의 맛 (유플러스 TV VOD)

경제 사회 문화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는 부엌은 20세기 아궁이에서 입식부엌으로 변모하기까지 편리와 기능 위주로 발달해 왔다. 그러나 21세기 지금의 부엌은 새로운 문화를 담아내는 그릇이 되길 꿈꾼다. 과거 부엌이 방안으로 들어왔던 것처럼 이제는 부엌이 가족생활의 중심으로 재탄생을 준비한다. 삶과 생활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부엌의 모습과 그속에 담겨있는 의미는 무엇인지 조명해 본다.

입학사정관 전형서 사교육 영향은

■ TV 입학사정관 (낮 12시 10분)

이번 회에서는 강원도 원주여자고등학교를 만나본다. 원주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의 상담과 원주여자고등학교에서 입학사정관 전형 준비를 위해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알아본다. 또 입학사정관 전형에 응시한 수험생 87%가 사교육 경험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입학사정관 전형에서 사교육이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