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웰파인, 건강·미용산업 박람회서 아로니아 등 신제품 선봬

식품, 화장품 등 항산화·항노화 제품 제조기업인 웰파인은 25~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건강산업박람회(헬스엑스포2014)와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2014)에 참가해 아로니아, 아사이베리 등 건강 식품과 근적외선 LED마스크 등 7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국제건강산업박람회와 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 대표적인 건강식품·미용용품 전시회로 웰파인은 ‘웰파인 스트리트’ 컨셉트로 총 4개 부스를 설치해 건강파우치제품부터 과일 에이드용 농축액, 항산화·항노화 기능을 갖춘 기초 화장품 등 신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를 기념해 신제품 시음행사, 타임지에서 선정된 ‘수퍼텐푸드&수퍼텐베리’ 무료증정 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웰파인은 항산화, 항노화 식품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ODM·OEM 사업에 뛰어들었고 최근에는 자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항노화 화장품 사업에도 진출했다. 현재 화장품 관련 특허를 16개 보유하고 있으며 근적외선 LED마스크와 피부에 직접 뿌리는 주름 개선 화장품 등을 출시했다.

손일권 웰파인 사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단순 OEM제조를 뛰어넘는 웰파인의 ODM 역량을 알리고 B2B상담을 통해 기술력이 부족한 유통사에 웰파인의 기술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