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CC, 협력사 직무능력 개발 도우미로

사이버 스마트 교육 운영


KCC는 3일 인프라 부족으로 인적자원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업체를 위해 ‘동반성장 사이버 스마트 교육’을 실시하며 협력업체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과 자기 계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KCC의 ‘동반성장 사이버 스마트 교육’은 시간적, 공간적 여유가 없는 협력업체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KCC는 건설, 기획, 영업, 회계, HR, IT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온라인 강의를 지원함으로써 협력업체들의 인재교육훈련 저변을 확대하고, 업무수행에 필요한 개인역량을 개발해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지원 대상은 206개에 달하는 KCC 동반성장 협력업체 임직원 모두이며, 온라인 교육이기 때문에 교육을 희망하는 협력업체 임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쉽고 재미있게 수강할 수 있다.

사이버 스마트 교육은 ▦알기 쉬운 회계실무 ▦영업 실무 능력개발 ▦HR실무 전문가 과정 ▦고객지향의 업무체계 구축 전략 ▦마케팅 실무 에센스 등 다양한 현장 중심 교육 컨텐츠로 운영되며 이에 따른 비용은 전액 무료로 실시된다.

KCC 관계자는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협력업체의 인적자원 개발을 지원코자 KCC 임직원이 받는 것과 동일한 사이버 교육을 개방한 것"이라며 "직무교육에 협력업체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만큼 양질의 교육 컨텐츠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