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일동제약 '아로나민'

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올해로 발매 50주년을 맞은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 이후 고객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국내 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효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매김했다.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를 비롯해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아로나민씨플러스', 눈·망막 보호를 위한 눈영양제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장애와 신경통 등 중년기질환 개선을 위한 '아로나민이엑스', 노년기 영양보급제'아로나민실버'등 5종류의 시리즈 제품은 사용자의 건강상태나 생활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E를 이상적으로 처방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돼 있는 활성비타민B군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킨다. 또한 손상된 신경과 근육의 활동을 개선해 신경통, 요통 등을 완화시켜 준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으로 젊은층과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아로나민씨플러스에 함유된 비타민 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효과가 있다.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돼 있어 탄수화물의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체내 피로물질을 분해· 배설시켜 육체피로와 신경통을 빠르게 개선시켜주고 눈의 긴장을 풀어주어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아로나민씨플러스에 함유된 비타민C와 E·아연·셀레늄 등과 같은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해 준다.철분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서 월경으로 인해 철분의 손실이 많은 여성의 빈혈 예방에도 좋다.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B군에 눈의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항산화 비타민A와 미네랄을 보강해 안구 건조증과 시력감퇴, 망막질환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이다.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