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롯데홈쇼핑에서 ‘원데이(ONE DAY) 브랜드 특집전’ 방송


한샘이 1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원데이(One Day) 한샘 브랜드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해 신제품인 ‘한샘 시스템키친 유로 스페셜’과 한샘몰의 스테디셀러인 ‘샘(SAM)’시리즈, 최근 홈쇼핑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샘 시스템박스’ 등 세 제품을 4시간 동안 판매한다.


먼저 10일 오전 11시30분부터 수납박스 ‘한샘 시스템박스 8종세트’에 대한 방송이 90분간 진행된다. 이 제품은 지난해에만 6만5,000세트, 53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샘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오후 1시부터 75분 동안은 한샘의 온라인 전용제품인 샘 시리즈 가운데 샘베딩 5단 서랍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판매한다. 샘베딩 서랍장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쇼핑 방송의 황금시간대인 10시30분부터 70분간은 올해 신제품인 ‘한샘 시스템키친 유로스페셜’을 판매한다. 일시불 결재시 7%를 할인해주고, 국민카드로 결재하면 추가 5%를 할인한다. 또 한샘 부엌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한샘몰 베스트셀러 제품인 샘(SAM) 책장을 증정한다.

한샘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의 다양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방송시간과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