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1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원데이(One Day) 한샘 브랜드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해 신제품인 ‘한샘 시스템키친 유로 스페셜’과 한샘몰의 스테디셀러인 ‘샘(SAM)’시리즈, 최근 홈쇼핑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샘 시스템박스’ 등 세 제품을 4시간 동안 판매한다.
먼저 10일 오전 11시30분부터 수납박스 ‘한샘 시스템박스 8종세트’에 대한 방송이 90분간 진행된다. 이 제품은 지난해에만 6만5,000세트, 53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샘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오후 1시부터 75분 동안은 한샘의 온라인 전용제품인 샘 시리즈 가운데 샘베딩 5단 서랍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판매한다. 샘베딩 서랍장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쇼핑 방송의 황금시간대인 10시30분부터 70분간은 올해 신제품인 ‘한샘 시스템키친 유로스페셜’을 판매한다. 일시불 결재시 7%를 할인해주고, 국민카드로 결재하면 추가 5%를 할인한다. 또 한샘 부엌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한샘몰 베스트셀러 제품인 샘(SAM) 책장을 증정한다.
한샘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의 다양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방송시간과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