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부동산 투자 위한 목돈 마련 노하우 소개 外

SEN 부동산 플러스

SEN 경제현장

부동산 투자 위한 목돈 마련 노하우 소개

■ SEN 부동산 플러스 (오후 4시)


집값 하락이 지속되면서 조금씩 집을 사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희소식이 들리고 있는 요즘, 언제 어떤 매물을 어떻게 사야 좋은지 궁금하다. 하지만 무작정 부동산에 찾아가 물어볼 수도 없고, 알아보자니 무엇이 맞는지도 잘 모르겠다면? 가장 성공적인 투자법을 알려주는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 서울경제TV의 'SEN 부동산 플러스'가 해답을 찾는 열쇠가 될수 있다.

가을 개편을 맞아 서울경제TV에서는 지난 9월 중순부터 시청자들의 성공적인 재테크를 돕기 위해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서울경제TV의 대표 앵커 임동석 차장이 진행하는 SEN 부동산 플러스는 실용적이고 쉬우면서 알짜배기인 투자 정보를 전달한다.

먼저 최은정 아나운서와 요일별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부동산 톡톡'에서는 내집 마련이라는 기본적인 부동산 정보에서부터 내집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는 목돈 마련 노하우 등 실제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가벼우면서도 알차게 풀어낸다.


특히 4일에는 김태남 전문가가 출연해 부동산 투자를 위해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인 자금 문제를 해결해 줄 목돈 만들기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플러스 투자가이드'에서는 노철오 이사가 출연해 발품을 팔아야만 알 수 있는 알짜배기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알려주고, 노 이사가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황금매물까지 소개한다.

관련기사



연휴 이후 증시상황 일목요연하게 정리

■ SEN 경제현장 (오후 5시30분)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 서울경제TV의 'SEN 경제현장'이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한다.

최은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매일 저녁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EN 경제현장'은 증시뿐만 아니라 증시를 움직이는 경제, 정치, 사회, 문화 전반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며 바르게 전하는 서울경제TV 간판 뉴스보도 프로그램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쉴 틈 없이 달린 서울경제신문 기자들의 발 빠른 취재력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우선 '헤드라인'과 '주요뉴스'를 통해서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전해지는 그날의 가장 주요한 뉴스를 신속하게 전달한다.

'마감시황'에서는 서울경제신문의 증권부 기자들과 함께 그날의 시황과 증시 핫뉴스를 알아본다. 4일 서울경제신문 증권부의 김종성 기자가 연휴를 보낸 후의 증시 상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전문가들의 전략 의견까지 꼼꼼하게 짚어준다.

이외에도 '뉴스현장'에서는 기자들이 취재현장에서 전하는 생생한 뉴스를 집중적으로 파헤쳐 본다. 또 '산업뉴스'에서는 기업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 행사 소식은 물론 산업계 다양한 소식을 모아 시청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