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클릭포인트]푸르덴셜생명, (무)여성건강평생보장보험 출시

푸르덴셜생명이 유방절제수술과 같은 여성 특화 질병을 보험료 변동없이 평생 보장해주는 ‘(무)여성건강평생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여성건강평생보장보험은 비갱신형으로 가입시점 보험료 변동없이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등 중대한 질병의 진단 및 수술뿐 아니라 난소암, 자궁암과 같은 여성생식기암과 유방절제수술까지 평생 보장해준다.

관련기사



이 상품은 주계약에서 11종의 중대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 고정으로 부가되는 여성건강보장특약을 통해 난소암, 자궁암 등 생식기암의 진단,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절제수술, 부인과질환으로 인한 입원 등 여성특화질병을 통합 보장한다. 중대질병은 최대 1억까지 일시금으로 지급하고 중대 질병이 발생할 경우에는 주계약뿐 아니라 본인관련 모든 특약에 대한 보험료 납입이 면제가 된다.

이밖에 고객 상황에 맞게 사망과 질병 보장 비율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선지급 비율을 50% 또는 80%로 선택할 수 있다. 두번째 보장특약을 가입하면 암을 포함한 중대질병에 대한 질병 및 수술을 한번 더 보장받을 수 있어 재발, 전이암에 대한 추가보장도 가능하다. 또 보험료가 추가되지 않은 연금 전환과 실버널싱케어 특약을 통해 보장 자산으로 활용이 가능해 노후 대비에도 유리하도록 했다.

최저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최고 가입금액은 50% 선지급형 선택시 2억원, 80%선지급형 선택시는 1억2,000만원이다. 여성건강보장특약의 최고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다. 가입연령은 15세에서 60세까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