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가을날의 혼수] 주름·잡티 없애고 탄력 UP 우아한 가을 신부 "준비 끝"

화장품<br>안티에이징·메이크업 제품 다양<br>고가 화장품 예단 세트도 인기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예단세트'

예경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

헤라 '에이지 어웨이 파운데이션'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화장'이다. 수많은 카메라 세례를 받는 것은 물론, 결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이다.신부 꾸밈용 예단세트의 하나로 화장품을 장만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등 화장품 업체는 혼수 화장품으로 피부 주름 및 잡티제거, 탄력 향상 등을 내세운 것들로 초점을 맞추고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브랜드인 '헤라'는 전 제품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의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6종으로 이루어진 '에이지 어웨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인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40㎖·13만원)'는 획기적인 세포 기술로 피부 세포, 피부 구조, 피부 윤기 등 아름다운 피부의 조건을 피부 속부터 회복해주는 노화방지 세럼(로션)이다. 피부 속에서부터 느껴지는 피부광과 피부결을 매끄럽게 표현하고 싶다면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헤라 에이지 어웨이 파운데이션 SPF 15 PA+ (30㎖·5만5,000원)를 눈여겨볼 만하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영양을 채워주고 윤기와 생기를 부여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파운데이션으로, 주름과 피부 결점을 감춰주는 효과가 있다. 고가의 화장품으로 구성된 예단 세트도 혼수 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양가 어미니와 예비신부를 겨냥해 출시한 궁중 한방화장품 '후 천기단 예단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후 천기단 라인은 한국 패션계의 거장 강희숙 디자이너가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직접 참여한 제품으로, 청나라 자희 태후의 황후미용비방을 30여가지 약재를 통해 재해석해 배합한 최고급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이다. 특히 '산삼옥주''녹용분골''황금주목' 등의 3가지 궁중처방이 농축된 '천기비단'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영양감을 더하며 피부결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데 좋다. '후 천기단 예단 세트'는 백화점 후 매장에서 특별 주문제작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고, 주문 후 약 1주일 내 집으로 배송되고 가격은 100만원선이다. 문진희 LG생활건강 브랜드 매니져는 "결혼 시즌 혼수로 고품격 예단세트를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층이 느는데 착안한 화장품 세트"라며 "최고급 한방화장품에 고급스런 예단포장을 가미해 품격을 높인 세트로 인기가 좋다"라고 말했다. 애경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인 '조성아 루나'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더 클래시 메이크업'으로 고객몰에 나섰다. 이 제품은 투명메이크업으로 새 신부의 우아함과 청아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이슬 피부를 연출해 고혹적인 이미지와 깨질 듯 투명한 이슬피부를 강조하는 신 귀족주의 메이크업을 지향한다고 애경측은 설명했다.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은 스킨 브라이트닝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제품에 비타민 E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수분을 자연스럽게 유지시키고, 보습력을 높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은 ▦스킨 브라이트닝 베이스 ▦스킨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퓨어 틴트 립&치크 ▦블렌딩 컨실러 ▦다크 로즈 마스카라 ▦바닐라 민트 아이즈 ▦로즈 베리 아이즈 ▦시나몬 아이즈 ▦모카 로즈 라이너 ▦픽스 메이크업 ▦브러시 파우치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