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관광공사 여행사 직원 초청 팸투어 外

관광공사 여행사 직원 초청 팸투어

한국관광공사는 방한 일본관광객 수요 회복을 위해 일본여행업협회(JATA)와 공동으로 일본의 여행사 직원 1,000명을 초청하는 '메가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들은 여행사의 상품개발 담당자들로 오는 8일과 10일 2차례에 걸쳐 500명씩 입국해 2박3일간 서울·부산·제주를 거점 삼아 총 10개의 테마코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개별여행객(FIT)화 흐름과 지방관광 활성화에 대응하는 차원이다.


63씨월드 인어공주쇼 퍼포먼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씨월드는 12월부터 '인어공주쇼'를 진행한다. 인어공주쇼에서는 환상 속에 존재하던 인어공주를 그대로 재연한 아쿠아리스트가 대형 수조에서 물고기들과 유영하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산타로 변신한 다이버와 인어공주가 함께 하는 특별공연도 준비했다.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5시30분부터 진행한다.


에버랜드 겨울방학 특별할인

관련기사



에버랜드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전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학생들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월 말까지 '겨울방학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중·고·대학(원)생이라면 에버랜드는 최대 46% 할인된 2만5,000원, 캐리비안베이는 57% 할인된 1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쁘띠프랑스, 어린왕자 별빛축제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가 겨울을 맞아 개관 이래 최초로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오후9시까지 개장시간을 연장하는 '어린왕자 별빛축제'를 5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연다. 어릴 적 읽었던 어린왕자 동화 속으로 여행을 온 것 같은 환상적인 풍경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미술작품 전용 전시장 '갤러리 꼬뜨다쥐르'도 5일부터 문 연다.

풀빌라 펜션 '라헨느' 강원 고성에 오픈

풀빌라 펜션 '라헨느 풀빌라'가 최근 강원도 고성에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풀빌라 펜션은 날씨와 외부환경의 변화와 관계없이 개인 풀장에서 사계절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유럽이나 동남아 휴양지에서 인기다. 라헨느는 바닷가에 2개동 총 14개의 객실을 마련해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대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ahenepoolvilla.co.kr) 참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