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조아제약, 치주질환 예방 건강기능식품 출시

조아제약은 치주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 ‘T-타이트’를 선보인다.

‘T-타이트’는 비타민C, 프로폴리스 추출분말, 옥수수수염 추출분말, 칼슘, 리소짐, 콜라겐 성분 등을 복합 함유해 치주 질환을 예방하고 잇몸이 빨갛게 붓거나 잇몸출혈, 잇몸 통증 등 치주 질환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는 치아 주위 결합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프로폴리스 추출분말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잇몸 손상을 방지하여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준다. 옥수수수염 추출분말과 칼슘은 치조골 형성과 치주인대 재생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며 리소짐은 염증 예방과 잇몸 속 염증 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킨다. 또한 콜라겐은 치주조직의 구성 성분으로 치주인대를 보호한다.

관련기사



치주 질환은 치아 주위 및 잇몸 속 세균 감염 등으로 인해 치아 주위 결합조직이 손상되면 치아를 둘러싸는 뼈가 파괴되어 치아가 빠질 수도 있는 질환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가 가속화되는 사회 추세와 더불어 치주 질환관련 제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잇몸 결합조직 형성이 필요한 분들께 ‘T-타이트’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T-타이트’는 2개월분인 60정 2개입 포장으로 1일 1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