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 `내사랑 싸가지` 소품 자선경매
하나로드림㈜(대표 안병균)은 온켓(대표 이금룡)과 공동으로 영화 `내사랑 싸가지`의 소품 자선경매를 연다. 이번 행사의 낙찰금은 입찰자의 실명으로 사회복지단체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CJ시스템즈, 산업단지 공동물류 지원시스템 수주
CJ시스템즈(대표 정흥균)는 한국산업단지공단으로부터 산업단지 공동물류 지원시스템 구축 3차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4일 밝혔다.
미라콤아이앤씨, 나노종합팹센터 토털솔루션 수주
기업용 통합정보시스템 전문업체인 미라콤아이앤씨(대표 백원인)는 국가나노종합팹센터의 정보화를 위한 토털 솔루션 프로젝트를 수주, 구축작업에 착수했다고 14일 밝혔다.
KT파워텔, 올 1,692억 매출, 100억 흑자 목표
주파수공용통신(TRS) 전국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 홍용표)은 올해 1,692억원의 매출과 100억원 규모의 흑자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KT파워텔은 이를 위해 물류ㆍ운송 업종 등 기존 고객층 뿐 아니라 개인ㆍ기업 시장 규모를 확대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또 500억원 가량을 투자해 기지국을 새로 설치하고 지하철 구간의 통화권을 확보해 통화품질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KTF, 번호이동 고객 유치운동 전개
KTF(대표 남중수)는 자사 소액주주들이 자발적으로 번호이동 고객 유치운동을 벌이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KTF는 팍스넷 등 증권정보 사이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소액주주 300여명의 동의를 받아 이번 운동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홈페이지(www.ktfmembers.com)에서 운동에 참여하는 소액주주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주어진다.
<창원=황상욱기자 soo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