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올해 가을ㆍ겨울(FW)시즌 신상품으로 지난 시즌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다이나믹하이킹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다이나믹하이킹’은 어렵고 지루한 산행이 아니라 시간 나는 대로 주변의 산을 가볍고 빠르게 오르는 것을 의미한다. 노스페이스가 내놓은 이번 시즌의 ‘다이나믹하이킹 컬렉션’은 이러한 다이나믹하이킹 개념을 담아 지난 봄ㆍ여름 시즌보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높인 등산화와 재킷,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스페이스만의 독보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다이나믹하이킹 DYS 1D’는 최첨단 소재를 사용해 추진력 내구성 등을 높인 초경량 등산화다. 이 제품은 세미 미드컷 등산화로 근교 산행부터 중ㆍ장거리 산행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하며, 유선형 갑피 구조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통기성과 쾌적성을 위한 싱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완벽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한 짝의 무게가 350g으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파일론 소재의 중창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추진력을 높여준다. 또한 밑창의 경우 특수패턴으로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물에 뜰 정도로 가벼우면서도 노면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유행하는 색상을 반영해 토콰즈ㆍ카키ㆍ네이비ㆍ브라운ㆍ그레이 등으로 출시했다.
컬렉션의 또 다른 주축인 ‘다이나믹 2 재킷’은 노스페이스가 독자 개발한 고기능 방수, 투습 및 방풍 원단인 하이벤트 2L 소재를 적용해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신축성이 탁월한 경량 니트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과 착장감을 높인 남성용 팬츠인 ‘다이나믹 2 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인 ‘스커트 레깅스’는 기모 안감의 스판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스커트와 레깅스가 결합된 독특한된 디자인으로 산행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멋내기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다음달 14일까지 친구와 함께 참여하는 ‘다이나믹하이킹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및 문자 등을 통해 함께 다이나믹하이킹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초청하고, 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다이나믹하이킹 스타일을 추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