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가 자사의 주요 인기 스포츠 게임과 RPG 유저들을 대상으로 2014년 갑오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카드야구’,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골프스타’, ‘드래곤 기사단’ 등 4개의 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각 게임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맞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선 ‘KBO카드야구’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 뽑기 시 상위 카드 비율을 증가시키고, 10회 진행 시 스카우트를 1회 50% 할인해 준다. 또 기간 중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구단 경험치 증가, 카드 경험치 증가 등 요일 별로 다른 강화 효과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설맞이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리그 홈런 150개 달성’, ‘6일 출석하기’, ‘래더 75회 진행’ 등 여러 미션을 달성해 빙고 줄을 완성할 때 마다 캐시 아이템, 몬스터 선수, 복주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골프스타’는 1월 28일부터 2월 8일까지 ‘명절 증후군 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골프스타’를 신규 다운로드 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 묶음인 환영패키지를 무조건 지급하고, 명절 중 장거리 여행으로 지친 유저들을 위해 SK 주유권(10명), 비상금 20만원(5명), SK2 옴므 3종 세트(1명) 등을 추첨 선물한다.
‘드래곤 기사단’은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맞이 던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기간 중 매일 1회 접속 시 주어지는 3개의 복주머니 중 하나를 선택해 루비, 골드, 명성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매일 지정된 시간대에 골드 획득 2배, 아이템 강화 확률 2배, 던전 경험치 1.5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는 매일 1회 접속 시 400 투혼 포인트도 지급한다.
컴투스는 “한 해를 시작하는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베풀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더욱 즐거운 설 명절이 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컴투스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즐거운 명절 연휴와 복된 한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와 ‘KBO카드야구’,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골프스타’, ‘드래곤 기사단’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