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팅크웨어, ‘아이나비 RS+마하’ 스페셜 PLUS 에디션 출시


팅크웨어는 3D 전자지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2014년형 8인치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S+마하’ 스페셜 PLUS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디션의 구성은 ▲ 아이나비 RS+마하 ▲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 6만6,000원 상당의 MBC TPEG ▲ 음성인식 마이크이다. 특히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은 연 2만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RS+마하’는 국내 내비게이션의 최고사양인 Cortex A9과 DDR3 512MB 메모리를 탑재하여 빠른 부팅속도와 매끄러운 3D 지도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빠른 수신속도와 정확도를 높인 SiRF V7 GPS엔진을 탑재하여 GPS 수신이 어려운 지역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RS+마하’에는 팅크웨어 계열사인 ‘파워보이스’에서 연구 개발한 음성인식 기능인 ‘마하 보이스’를 탑재했다. ‘마하 보이스’는 파생어, 동의어는 물론 유의어까지 200만건 이상의 명령어를 인식한다. ‘마하 보이스’의 파생어, 동의어, 유의어 인식기술은 사용자들이 동일한 뜻으로 사용하는 여러 단어들을 인식하여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음성인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다. 예를 들어 음악을 듣고 싶은 경우 ‘오디오’, ‘뮤직’, ‘음악’, ‘엠피쓰리’ 등 다양한 단어로 명령을 해도 동일하게 인식하여 오디오 기능이 실행된다. 또한 음성명령을 실행하기 위해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아이나비’라고 말하기만 하면 바로 음성인식 기능이 작동해 더욱 편리해 졌다.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아이나비 RS+마하’는 MBC TPEG과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실시간 교통정보인 ‘TCON+(티콘플러스)’를 통해 최적의 경로를 안내한다. ‘TCON+’는 별도 판매하는 전용 동글을 장착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 고속도로 ▲ 국도 ▲ 지방도로의 교통 상황을 원활 / 서행 / 정체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그 밖에도 ‘아이나비 RS+마하’는 ▲ 불필요한 재부팅을 방지하는 ‘슈퍼캡 테크놀로지’ ▲ 고해상도 클리어 타입의 LCD ▲ 운전자를 고령한 맞춤형 사용자 환경 등 팅크웨어만의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RS+마하’는 최고의 하드웨어 성능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아이나비 RS 마하’의 히트행진을 이어갈 것”이라며 “특히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에서는 유일하게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여 업그레이드 비용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파워 1위 아이나비는 A/S에서도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 믿을 수 있는 전국 망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A/S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이나비 전국 장착 보증 서비스’는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설치한 매립형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에 보증서를 발급하고, 전국 100여개의 공식 장착점에서 보증기간 내 A/S시 발생하는 탈부착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편 ‘아이나비 RS+마하’와 함께 울트라 트립컴퓨터도 출시한다. 트립컴퓨터는 내비게이션 매립 시 차량과 내비게이션을 연결해주는 장치로 기존에는 차종, 연식, 내비게이션 형태마다 각기 다른 트립컴퓨터를 사용하던 것에서 울트라 트립컴퓨터는 하나로 일원화 하여 편리하게 매립 시공할 수 있다. 국내 출시 대부분 차량에 최적화된 울트라 트립컴퓨터는 순정 핸들리모컨의 연동 및 화면 밝기 자동 조절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나비RS+마하’ 스페셜 PLUS 에디션의 출시가격은 ▲ 16GB 메모리 제품이 49만9,000원, ▲ 32GB 메모리 제품이 53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