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스타강사들의 수능 전망 인터넷서 확인하세요"

메가스터디, 17일 오후11시 수능 예비평가 분석 좌담회 생중계

스타강사들이 한 데 모여 2014 수능 예비평가를 분석하고, 수능 출제경향을 전망하는 온라인 좌담회가 열린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수능 예비평가 당일인 17일 밤 11시부터 2014 수능 예비평가를 영역별로 분석하고, 2014학년도 수능 출제전망과 학습전략을 알려주는 ‘2014 수능 예비평가 온라인 좌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좌담회에는 최인호ㆍ박승동ㆍ김기훈 등 메가스터디의 국어ㆍ수학ㆍ영어 영역 스타강사들이 나와 2014 수능 예비평가를 영역별로 분석하고 출제경향을 분석해 준다. 또 현 수능 대비 변경된 유형과 문항을 심층 분석, 앞으로의 학습 전략과 주요 변수에 대한 대비책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변경된 2014 수능 문제 유형의 특징을 조목조목 짚어주는 만큼 내년에 입시를 치를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학습의 방향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온라인 좌담회는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생방송을 보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내일(18일)부터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99-1010)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