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T가 선보이는 ‘급이 다른’ 스마트 라이프


KT는 25일 서울 서초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각종 교육 서비스와 스마트홈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KT는 키봇2와 스마트홈 폰 HD를 주제로 하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로봇인 키봇2는 KT의 대표적인 교육 서비스다. 스마트홈 폰 HD는 교육 콘텐츠, 가정용 보안 서비스, 생활편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전화다.

관련기사



키봇2 체험관에서는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아바타 동화’, 화면 속에 나오는 자신을 보며 영어 공부를 하는 ‘터치터치 잉글리시’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스마트홈 폰 HD 체험관에서는 ‘올레TV 나우(olleh tv now)’를 통해 지상파, 케이블TV, EBS, 정철영어 등 교육방송 콘텐츠를 HD급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 중학생 대상 인터넷 강의 1,400여 편을 제공하는 ‘올레 수박씨닷컴’, 초등 교과과정을 담은 ‘올레스쿨’, 유아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코코몽을 보여주는 ‘올레 유치원’ 등도 제공한다.

KT는 “최근 교육산업은 스마트와 디지털로 대표되는 교육 솔루션과 시스템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며 “키봇2와 스마트홈 폰 HD의 차별화된 방식과 콘텐츠를 통해 스마트홈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