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본받고 싶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교육기업`
웅진닷컴은 올해 이 같은 내용의 비전을 갖고 직원과 학습지 교사, 방문판매 상담교사 등 영업인력의 핵심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김준희 대표이사는 "올해는 조직 구성원들이 모두 각자의 역할을 다해서 위대한 사람이 되도록 독려할 것"이라며 "핵심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내부 변화를 끊임없이 시도해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겠다"고 말했다.
웅진닷컴을 먼저 지난 해 연말 출시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웅진씽크빅 수학 3차원 학습관리 프로그램`과 같이 학습 효과를 증진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학습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웅진닷컴 관계자는 "웅진씽크빅이 온ㆍ오프라인 혼합 학습지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며 "올해는 웅진씽크빅 수학 3차원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마케팅해서 새로운 개념의 학습 형태를 정착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웅진닷컴은 또 유아 아동과 관련한 신사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해 `웅진씽크빅 영어`의 유아 단계인 `키즈스토리`를 출시한데 이어 오는 3월께는 `웅진씽크빅 한자`의 유아 단계인 `씽씽한자`를 내놓을 예정.
웅진닷컴 관계자는 "한자는 정규 과목은 아니지만 한자를 잘 아는 아이는 문장 이해력이 빠르고 국어, 수학 과목에도 유리하기 때문에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웅진씽크빅에서는 유아의 어휘력을 높이는 데 꼭 필요한 일상 한자들로 구성된 씽씽한자를 통해 유아 학습지 과목을 다양화하고 마케팅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민영기자 mypar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