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대성마이맥·티치미, 모바일 웹 새 단장…스마트학습 지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는 스마트기기에서 접속 가능한 모바일 웹을 새로이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대성마이맥은 기존의 모바일 웹을 리뉴얼하고, 티치미는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꾸민 두 홈페이지의 모바일 웹은 깔끔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가독성을 높이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만들어졌다.

모바일 웹의 메인 화면에서는 시즌 상품 및 이벤트, 공지사항∙입시뉴스∙관련 어플리케이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강의 관련 기능도 잘 갖추어져 있다. 모바일 웹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고, 궁금한 점은 바로 Q&A 게시판에 남길 수 있어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등록된 강좌 및 강사에 대한 정보도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강의는 스트리밍 수강 혹은 다운로드 후 수강이 가능한데, 현재 i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는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는 다운로드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무료강좌 섹션에서는 수강 가능한 영역별 무료강좌를 손쉽게 확인하고 수강할 수 있다. 이는 유료강좌를 수강하고 있지 않은 학생들도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대성은 이번 모바일 웹 리뉴얼 및 오픈과 관련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30일까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의 모바일 웹을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사용 시 오류 및 불편사항, 개선요청사항 및 제안 등을 포함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혜택이 주어진다. 대성마이맥은 상품으로 갤럭시 플레이어와 몬스터 DNA in-ear,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티치미는 갤럭시 플레이어,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디지털대성 측은 “학생들이 스마트기기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모바일 웹을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미 자체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중인 수험생 전용 애플리케이션 ‘D-수능플래너’와 모바일 웹의 유기적인 운영으로 시간에 쫓기는 수험생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D-수능플래너’는 학습일정 및 모의고사 성적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같은 대학을 목표로 한 전국의 수험생들이 커뮤니티를 형성해 대학입시에 유익한 정보 교류가 가능한 모바일 학습관리 매니저 프로그램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