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strong>컴투스 SNG, ‘사랑의 속삭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strong>


컴투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 과 ‘더비데이즈’를 통해 <사랑의 속삭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전했다.

<사랑의 속삭임>이벤트는 컴투스 소셜네트워크게임(SNG)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타이니팜’은 국내 3사 오픈마켓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더비데이즈’는 애플 앱스토어의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우선, ‘타이니팜’에서는 게임 내 ‘알프레도’ 농장에 방문한 뒤 게시판을 통해 유저가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타이니팜’에서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없는 희귀 동물 아이템 팬더를 총 30명에게 선물한다.

관련기사



‘더비데이즈’에서는 컴투스 인기게임 ‘더비데이즈’, ‘타이니팜’, ‘퍼즐 패밀리 VS’를 대표하는 캐릭터 이름을 딴 ‘Jenny(제니)’, ‘AlsRanch(알프레도)’, ‘AkooRanch(아쿠)’ 목장에 방문하고 우편함에 이색적인 사랑의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목장에 해당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추첨에 당첨된 유저들에게 게임 별 해당 아이템을 22일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니팜’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규 콘텐츠와 퀘스트를 추가해 사탕수수 작물, 사탕 바구니 등을 선보이며 달콤한 화이트데이의 분위기 연출했다.

<사랑의 속삭임>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