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가 특별 한정판 ‘비전 오브 뷰티(Vision of Beauty) 컬렉션 Vol.2: 오뜨 스트리트’를 출시했다.
올 여름 가장 핫한 ‘오뜨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메이크업에 접목, 현대 여성들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엣지 있는 포인트를 주고자 기획됐다.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크한 쿨톤과 비비드한 웜톤 컬러 2종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부터 또렷한 눈매와 눈썹 라인으로 얼굴의 V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아이 컬러 펜슬과 드로잉 펜슬,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하는 4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틴트인젤라또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였다.
오뜨 스트리트는 전설적인 아티스트이자 창립자인 슈에무라의 개척 정신을 반영한 두 번째 특별 콜렉션이다. 평범한 스트리트 패션에 고급스러운 쿠튀르적 요소를 가미한 최신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어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세련된 비주얼과 캐주얼한 자유로움이 동시에 표현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일본과 뉴욕에서 거리의 예술가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오야마 엔리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래피티 아트는 거리의 벽이나 화면 등 다양한 공간을 캔버스 삼아 스프레이 페인트 등을 활용해 그리는 그림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