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선주조 즐거워예 ‘신세경 팬 사인회’개최


부산 대표 소주업체인 대선주조는 오는 5월 26일 대선주조 기장공장에서 ‘신세경과 함께하는 예팩토리 투어' 이벤트의 일환으로 고객 150명을 초청, 즐거워예 전속모델 신세경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즐거워예 제품 라벨에 신세경이 들어가 있는 '세경주'의 히트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벤트 당첨자들이 공장을 견학하며 각종 부대행사를 체험할 뿐 만 아니라 전속모델과의 팬미팅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밀감을 형성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련기사



'신세경과 함께하는 예팩토리 투어'이벤트는 서면, 경성대 등지에서 간이 BB탄 사격, 해머머신 등으로 진행되는 게릴라성 이벤트와 대학 또는 동아리 MT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사연과 신세경을 꼭 만나야 하는 사연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연계되어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150명의 명단은 5월 21일 즐거워예 홈페이지(www.ye.co.kr)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대선주조는 토마틴을 첨가해 한층 더 깔끔해진 시원소주의 리뉴얼 기념으로 5월 14일 까지 고객들이 보낸 사랑이 담긴 사연을 응모한 뒤 실제 광고로 제작해주는 '당신의 사랑을 광고로 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