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의지할 투자전략 알고 싶다면
■오늘장 내일장 (오후 2시)
증시와 연관된 것이면 무엇이든 알아보는, '오늘장 내일장'. 오늘은 증시 전체 상황부터 개별 선물 시장 동향까지 철저하게 분석한다. 수많은 국내외 변수와 불확실성 가득한 국내 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믿고 의지할 것은 무엇이고 어떤 대응 전략을 펼쳐야 할까. 개인투자자의 맞춤형 전략 컨설팅 방송 서울경제TV 오늘장 내일장에서 속 시원한 전략을 전수한다. 화요일 첫 순서는 '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 코너다. 이경민 대신증권 글로벌 마켓 전략실 연구원과 함께 오늘장 이슈 점검과 내일장 전략까지 세워본다.
또 정경팔 KEB 외한선물 팀장과 함께 장중 동향과 향후 흐름을 알아본다. 아이엠투자증권 김동섭 이사의 시장 돋보기에서는 오늘 시장과 종목을 움직인 뉴스는 물론, 오늘장 동향과 전략까지 꼼꼼히 따져본다. 서울경제TV 센플러스 남은우 멘토의 '남은우의 why'에서는 오늘 궁금한 종목과 전략, 전망을 낱낱이 파헤친다.
마지막으로 수달킴 김선윤 멘토와 함께하는 '수익의 재구성'에서는 오늘의 100점주, 토픽주를 대공개한다.
자가발열 온열벨트 생산하는 '연일'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오후8시)
잘나가는 중소기업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고 최신 화제를 찾아 시청자 안방에 전달하는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오늘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자가발열 온열벨트를 개발한 '연일'을 찾아간다. 건강 벨트 생산 업체 연일은 토르마린, 게르마늄, 황토 등 천연광물을 이용해 전기가 필요 없는 자가발열 온열 벨트를 생산한다. 국내 제품 중 으뜸으로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사, 방출을 할 뿐 아니라 우리 몸 깊숙한 50mm까지 파고 들어 1분에 약 2,000회 정도 전자 침이 들어가 세포를 흔들어 활성화 시켜주고 경혈 자극을 준다. 기혈이 막혀있으면 전자침이 들어가지 못하고 튕겨 나오며 따금 거리지만 지속적으로 착용하면 막혀있는 기혈부위가 뚫려 따끔거림이 감소 된다. 더 빠른 반응을 위해서 접합 면에 물을 살짝 뿌리면 좋고 매일 1시간 이상 착용하면 몸에 호전 반응이 나타난다. 마치 파스를 붙인 것과 같은 온열 및 찜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럽고 얇아서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별도의 전원이나 가열이 필요 없어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효도 선물로 인기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