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방학을 더욱 뜨겁게 달궜던 ‘EBSlang 토목달(토익목표달성)’ 100% 환급 과정이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며 마무리 됐다. 이에 EBSlang은 수강생들이 보여준 성과에 힘입어 ‘신학기 맞이 10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50% 환급에 학습일기, 후기 등 추가 미션 수행 시에는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한 여름방학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현금환급이라는 강력한 동기부여와 21일 연속 학습일기를 작성 미션을 통해 강의 집중도를 끌어올려 높은 성취도를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토목달 수강생인 A양은 “21일 동안 꾸준히 학습일기를 쓰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다. 항상 며칠 공부하다가 포기하곤 했었는데, 현금환급이라는 목표를 통해 인내심을 기르는 계기가 됐다. 토목달을 통해 좋은 공부습관을 얻을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현재 특별 판매를 진행 중인 ‘신학기 맞이 100% 환급이벤트’ 역시 여름방학 이벤트와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50% 환급 수행은 필수이며, 100% 현금환급을 완성하는 추가 환급은 본인의 선택으로 진행된다. 추가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 출석, 과제, 테스트 응시 미션과 함께 21일 연속 학습일기 작성, SNS를 통한 특별미션을 추가로 수행하면 된다.
EBSlang ‘토목달’은 초급부터 고급까지 스파르타식 6~8주 완성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가 인증을 받은 유일한 온라인 토익 강의로, 630점(6주/12주) 코스와 750점(8주/12주) 코스, 900점(토마토8주/ETS 8주)코스가 있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단, 12주코스는 100% 환급에서 제외된다.
수강생 전용 학습 카페가 있어 실제 강사들에게 1:1 Q&A를 직접 할 수 있고, 예상 문제 무료 특강도 제공된다.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 획득으로 수강 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어 취업 준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EBSlang 토목달 및 신학기 맞이 100% 환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