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까사미아, 2013년 첫 정기 세일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4일부터 20일까지 새해 첫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하는 것을 비롯, 각종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특히 이번 세일기간 신혼부부를 위한 인기 시리즈 할인전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 회원 중 예비 신부를 소개해 구매까지 이어질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추천인에게 까사미아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추천인 중 1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추천 받은 예비 신부에게는 웨딩클럽 혜택과 내점 후 혼수 상담 시 커플커피잔 세트도 증정한다. 까사미아의 웨딩클럽 혜택은 전 제품 5% 할인, 7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가입 축하 마일리지 1만점 증정, 구매금액 별 2% 마일리지 적립, 기프트카드 증정 등이 있다. 까사미아는 이밖에 겨울 소품 기획전, 매주 특가상품 판매, 신제품인 반지 시리즈와 엠마 시리즈 판매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까사미아는 별도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1등 30명에게 10만원 기프트카드를, 2등 70명에게 5만원 기프트카드를 각각 제공한다. 오전 10시30분 매장 오픈 후 오후 1시 전까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에 상관 없이 까사밀 커피를 무료로 준다. 커피 제공 행사는 압구정점, 양재숲길점, 서래마을점, 신정점, 구성점, 금천점에서만 진행된다.

또 온라인 까사미아 커뮤니티 페이지에서는 지난해 베스트 아이템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가 예측하는 올해 베스트 아이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가운데 10명에게 각각 1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