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디비케이, ‘리얼 컴포트’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오픈


디비케이(073190)(옛 듀오백코리아)는 7일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 ‘리얼 컴포트’ 2호점인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을 오픈한다.

리얼 컴포트는 국내 최초 인간공학 제품 전문점으로 지난 8월 일산 탄현에 개점한 1호점은 3개월만에 방문 고객 2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디비케이는 2호점 오픈을 계기로 리얼 컴포트의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달 비수술 중심의 척추·관절·통증 전문 병원인 참포도나무병원과 콘텐츠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디비케이는 참포도나무병원과 협력해 건강 정보를 담은 정기 간행물을 발행, 리얼 컴포트 고객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또 자체 브랜드를 확대, 중간 마진을 줄인 상품을 늘리기로 했다.

관련기사



회원제와 추천인 제도도 도입한다. 리얼 컴포트 매장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회원가에 상품을 구입하고 구매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구매 시 사용하거나 1,000 포인트 이상 적립한 경우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이 기존 회원을 추천인으로 지목하면 추가로 할인해주고, 신규 고객과 추천 받은 회원 모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한편 디비케이는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개점을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전단지를 소지한 방문 고객 모두에게 수제 비누를 주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천연 라텍스 ‘구디안’ 베개를 증정한다. 또 가누다 베개 2개와 커버 등으로 구성된 가누다 더블세트를 57만6,000원에서 35만8,200원으로 할인하는 등 인기 품목의 가격을 낮춘다.

정관영 디비케이 대표는 “2015년까지 리얼컴포트 직영점을 20개 이상 개점할 계획”이라며 “일상 속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