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쓰오일, ‘맘마이아’ 공연 초청 VIP행사 실시

에쓰오일은 1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영국 오리지널 뮤지컬 ‘맘마미아(Mamma Mia!)’의 내한공연에 고객을 초청해 “맘마미아 위드 에쓰오일(Mamma Mia! with 에쓰오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쓰오일의 주유소·충전소 대표, 협력업체 관계자 등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VIP 고객들이 초청되었으며, 공연 전 스낵세트 제공,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이날 행사는 평소 문화공연에 관심이 많았지만 고가의 티켓 비용으로 망설이던 보너스카드 고객들을 위해 티켓 정가의 50%에 해당하는 비용을 에쓰오일이 부담해 절반가에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함께 시행한다. 특가 티켓은 예매 2주 만에 전석이 매진될 만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세계적인 공연 초청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사상 최단기간 1천회 공연을 돌파한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로 이번 공연은 금년 한국공연 10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팀이 처음으로 내한하며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