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성 스마트TV로 즐기는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스마트TV로 즐길 수 있는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 2014’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3일 삼성 스마트TV의 게임패널을 통해 ‘위닝일레븐 2014’ 등 다양한 축구 관련 게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8,3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위닝일레븐 2014’는 세밀하게 묘사된 선수들의 동작과 실제 축구를 능가하는 전술 운용 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한 대표적인 축구게임이다.

관련기사



2014년형 삼성 스마트TV의 게임패널은 스마트허브 사용환경에 새롭게 추가된 패널로, 사용자들이 번거롭게 연결선을 찾아 게임장치를 연동시킬 필요없이 TV와 리모컨은 물론, 게임패드와 같은 주변 장치를 손쉽게 이용해 액션, 스포츠, 레이싱, 파티, 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허브의 게임패널을 통해 공개된 ‘위닝일레븐 2014’는 실시간 이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게임으로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CD 구매 없이 삼성 스마트TV와 전용패드만으로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30일간 사용하는 클라우드 요금제를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12일까지 4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TV 행사 모델을 구매 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위닝일레븐 2014’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게임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게임패널을 통해 게임로프트사의 ‘리얼 사커(Real Soccer)’나 한빛소프트사의 ‘FC 매니저’와 같은 축구 게임도 추가로서비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