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자동차]SK엔카 중고차 매매 브랜드 체험 실시

SK엔카는 9월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중고차 매매 브랜드 체험 이벤트 ‘SK엔카 직영몰 X SK유레카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K엔카의 중고차 판매 브랜드 SK엔카직영과 프리미엄 내 차 팔기 브랜드 SK유레카를 현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게 된다.

방문객은 비치된 모바일 기기를 통해 SK엔카직영과 SK유레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SK엔카직영에서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고르는 과정, SK유레카에 타던 차를 매각할 때 차값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등을 안내한다.


보유 차량의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모델, 연식, 주행거리, 옵션, 사고 유무 등을 SK유레카 차량평가사에게 알려주면 현장에서 즉시 매입가를 알 수 있다.

관련기사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중고차 매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으로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구매할 때 30만원을 할인 받거나, 타던 차를 SK유레카에 매각할 때 견적가의 최대 3%와 1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거나 SK유레카 페이스북(www.facebook.com/skurecar) 또는 인스타그램(skurecar)을 팔로우하면 차량용 방향제를 즉시 증정한다.

행사가 종료되면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 샤오미 노트(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에서 10월 5일(월) 발표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마케팅부문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코엑스몰에서 SK의 중고차 매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K가 보증하는 중고차 판매 브랜드 ‘SK엔카직영’, SK가 직접 찾아가는 내 차 팔기 브랜드 ‘SK유레카’를 소비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