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알앤엘바이오, 2013년 뱀띠해 맞이 줄기세포보관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성체줄기세포 연구기업 알앤엘바이오는 2013년 뱀띠해를 맞이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뱀띠해 맞이 줄기세포 보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계사년(癸巳年) 뱀띠해 맞이 이벤트는 올해 태어나는 아기들의 태반줄기세포나 올해 뱀띠를 맞는 분들의 지방줄기세포를 보관할 경우 가족 중 1명의 지방줄기세포나 태반줄기세포 중 하나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행사로 1~2월까지 두 달동안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세계 최초로 통합 줄기세포 은행을 출범시킨 알앤엘바이오는 이미 한국·미국·일본·중국 등 전세계에서 2만 명 이상의 줄기세포를 보관하고 있다.

관련기사



알앤엘바이오는 본인의 복부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줄기세포만을 분리 배양하여 향후 난치병 치료 및 노화방지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보관 프로그램인 지방줄기세포은행과 태반의 양막에서 유래한 줄기세포를 분리하여 미래의 각종 순환기 질환, 신경계 질환, 내분비계 질환 등의 질병에 대비할 수 있는 태반줄기세포은행을 운영하고 있다.

알앤엘바이오 관계자는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자가지방줄기세포 보관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가족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입 및 상담문의는 고객상담실 전화(080-572-2113)와 알앤엘바이오 홍보자문위원을 통해 가능하다.


성시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