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티늄 등급 '노블스 카드'
외환은행은 플래티늄 등급 신용카드인 '넘버엔 노블스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 회원에게는 매년 동반자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고 신규 회원 가입시 전국 주요 백화점 10만원 청구 할인 서비스 등의 혜택을 준다. 연회비는 10만원이다.
■ 공익상품 '출산 적금'등 출시
하나은행이 공익상품인 '하나 행복출산 적금'과 '하나 꿈나무 적금'을 판매한다. 행복출산 적금은 ▦임신 때(가입 후 임신 포함) 0.2%포인트 ▦출산 때 최고 0.3%포인트 ▦3만원 이상 자동이체 때 0.1%포인트 등의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꿈나무 적금은 ▦장래 희망 등록 때 0.2%포인트 ▦희망대학 합격 때 2%포인트 등 최고 2.9%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 12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신한은행은 8일 서울 태평로 본점에서 100명의 대행생들을 초청, 제12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열었다. 이들 대학생은 신한브랜드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뱅크 활동 등을 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는 입사 전형시 우대 특전을 받는다.
■ 주식매입자금대출 출시
신라저축은행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인 '동양하이론S'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차입자에게 증권계좌 내 자산을 담보로 본인 자금의 최대 3배까지 최대 1억5,0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해주는 상품이다. 금리는 연 8.9~10.4%이며 만기는 최장 5년이다.
■ 설대여금고 무료서비스
대구은행은 설 명절 등에 따라 10~19일 통장과 증서, 유가증권, 귀금속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대여금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상인들의 설 대목 영업 편의를 돕기 위해 오는 13일(토요일)에도 대구 본점과 6개 지점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