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더체인지의 초∙중등 교육사이트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가 다양한 추석맞이 강좌와 이벤트를 내놨다.
크레듀엠은 본격적인 2학기 일정에 맞춰 ▲중간고사 대비 강좌 ▲종합반 3개월 상품 ▲교통카드 증정 ▲3강좌 9일간 무료체험등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중간고사 대비 과정은 기출문제 분석, 서술형 및 최고 난이도 특강, Live Q&A등 3단계로 구성돼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2단계 신청자에게는 모두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고, 패키지 구매땐 최고 15%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3단계인 ‘live Q&A’는 각 과목 강사가 학생들의 질문에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27일 오픈한다.
종합반 3개월 상품은 연말까지만 수강을 원하는 회원이나 한꺼번에 6~12개월짜리 종합반 상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회원들을 위해 개설됐다.
15일 개설된 ‘목표달성 출석, 열공 이벤트’는 현재 수강하는 강좌의 목표 학습량을 설정하고 이벤트 마감일인 내달 14일까지 목표를 달성한 학생 중 출석율 50% 이상인 이들에게 문화상품권, USB 메모리(4G), 탁상용 진공청소기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 3개의 강좌를 3일씩 최대 9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3∙3∙9 무료 체험 이벤트’와 25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이 3가지 강의를 총 1시간 이상 수강하면 캐릭터 교통카드를 제공하는 ‘캐릭터 교통카드 증정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강좌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credum.net)나 전화(1599-1409)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