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숀리, ‘도전 다이어트킹’으로 사회환원 시작!


숀리바디스쿨은 고도비만 환자들을 포함해 비만으로 삶의 의욕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숀리가 직접 개발한 건강 다이어트 비법을 선보이며 건강한 몸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워너비 대상이 되고 있다.

실제 초고도비만이었던 가수 빅죠도 이를 통해 150kg의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연말, 숀리바디스쿨은 많은 이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숀리 핏푸드몰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특화된 사회환원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내년 2월부터 5월까지 총 4개월 동안 진행되는 ‘사회 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킹!’은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해 총 8명을 선정, 모든 운동프로그램과 식단을 무료로 제공하여 건강에 대한 만족과 함께 전체적인 인체 힐링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숀리바디스쿨은 프로젝트 기간 동안 무상으로 트리이닝과 핏푸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그 동안 다이어트가 필요하지만 비용적인 측면이나 시간 부족으로 실행에 옮기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몸과 마음의 건강과 함께 희망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 25일 논현점에서 면접을 진행하고 당월 27일에 최종 합격자 8인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 bodyschool.co.kr)와 숀리핏푸드몰(www.fitfoo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