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대상 다가구ㆍ다세대주택은 중ㆍ동ㆍ남ㆍ부평구 등 임대 수요가 양호한 지역에서 1998년 이후 사용 승인을 받은 1동당 5호 이상의 건물로서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이다. 매도를 희망하는 건물주는 4월 6일까지 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문의(032)890-5437
인천=장현일기자
만경식품, 저소득 가정에 김치 기탁
만경식품이 포천시 저소득 가정을 위해 김치 60박스(10kg)를 포천시에 기탁했다.
시는 기탁된 김치를 무한돌봄 위기가구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만경식품은 윤인호 사장부터 사원의 90%가 북한이탈주민으로 구성된 회사로 하루 2t의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기능성 김치 생산도 활발히 하고 있다.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적인 천년초 성분을 첨가해 일반 김치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포천=윤종열기자
오산시 '출산ㆍ보육정책' 시민 제안 공모
경기도 오산시가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출산ㆍ보육정책 특화사업' 시민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전자메일(gso4208@korea.kr)로 접수하며, 채택된 제안에 대해 등급에 따라 모두 140만원의 부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시는 지난해 경기도로부터 '출산ㆍ보육시범도시'로 지정됐으며, 올해 초 출산ㆍ보육시책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는 등 다양한 시책을 내놓고 있다.
오산=윤종열기자
안성시, 이진우 에스브이에스 대표 등 올해 기업인 선정
경기도 안성시는 기업의 경쟁력 증진과 지역의 노사화합에 노력한 기업인대상 수상자 5명을 선정, 발표했다.
기업경영 부문에 이진우(53)에스브이에스 대표, 기술혁신 부문에 박종익(54) 삼에스코리아 대표, 노사화합 기업체 대표 부문에 박만홍(56) 성창에어텍 대표와 근로자 부문에는 오용식(48) 신흥정밀 노사발전위원장, 여성기업인 부문에 김현숙(57) 한경푸드시스템 대표 등을 각각 선정했다. 수상자들은 오는 30일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을 받게 된다.
안성=윤종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