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지슬림 5일까지 ‘슬림퀸 이벤트’

성형경락업체 이지슬림이 오는 5일까지 300만~400만원 상당의 무료 관리 혜택 등을 제공하는 ‘슬림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지슬림은 슬림퀸 최종 선발자 6명에게는 300만~400만원 상당의 무료 관리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퀸 오브 더 퀸’에 선정되며 이지슬림 상품권 100만원을 선물로 준다. 또 서류 심사 합격시 십 만원 대 상당의 성형경락 무료 체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며 참가자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슬림퀸 이벤트는 아무리 운동을 해도 하체살이 빠지지 않는 하체 비만을 비롯해 다이어트 실패로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는 여성,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체중감량에 한계를 느끼는 여성 등이 대상이다.

신청 접수는 5일까지 이지슬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2월, 6월, 9월에 걸쳐 1~3차 체험단 관리를 진행한다.

이지슬림은 뼈가 근육을 따라 이동하는 점에 착안해 만든 ‘고경미 성형경락’프로그램을 25년간 운영해 오고 있다. 고경미 원장은 “관리 전후를 비교한 석고 표본 등 고객 임상을 통해 광대뼈, 사각턱, 긴얼굴 등이 성형경락을 통해 작고 갸름한 계란형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했다”며 “손 맛으로도 입체감 있고 작은 동안 얼굴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