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KC 2분기 영업이익 593억원…33.3%↑

구직자 최모씨(26)는 최근 직장 면접에서 번번히 고배를 마셨다. 스펙도 그리 나쁘지 않은데 면접에서 아픈 곳이 없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가뜩이나 마른 얼굴에 볼살이 없고, 다크서클이 심해 눈 주위가 퀭해 보이는 최씨는 늘 피곤하거나 아픈 데가 있는 것 아니냐는 말을 많이 듣곤했다.

이처럼 인상을 어두워 보이게 하는 다크서클의 원인은 다양하다. 눈밑지방, 눈물고랑의 함몰, 색소침착, 눈밑 혈관 등 그 원인이 다양한데, 간단한 치료로도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 동안성형 센터의 김선태 원장은 “다크서클의 치료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대표적인 수술법은 눈밑 지방재배치인데 눈밑지방이 있으면서 눈물고랑이 깊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또 “수술시간이 30분 정도로 짧고, 3일이면 부기도 빠져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며 “눈밑 지방만 있는 경우에는 눈밑 지방제거만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가 있고, 눈물고랑만 있는 경우에는 눈밑지방이식 혹은 눈밑필러로도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최근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기존의 눈밑지방재배치를 업그레이드한 듀얼재배치를 선보였다. 듀얼재배치는 기존의 눈밑지방재배치를 더욱 간단하게 수술하는 방법이다.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고, 부기도 적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듀얼재배치는 얼굴이 퀭해 보이게 하는 감소된 얼굴 볼륨을 다시 살려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다크써클이 덜 해 보이는 것은 물론 어려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